Luxury Retail

럭셔리 브랜드 고객의 성향과 특성은 꾸준히 진화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브랜드의 제품에서부터 서비스까지 완벽한 경험을 기대하고 있습니다.이에 발맞추어 럭셔리 패션 브랜드들은 제품군을 다양화하거나, 호텔 및 외식사업과 같은 타 비즈니스 사업군으로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영역의 확장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변화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에 대한 고객인식을 결정짓는 데에 상당히 중요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럭셔리 패션은 이제 서비스가 주요한 차별요소가 되어버린 가장 경쟁이 심한 시장 중 하나이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정작 고객들이 가장 차별성을 느끼지 못하고 있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한 방안으로 LBI Korea는 전문가들과 함께 럭셔리 패션 시장에 맞춤화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였으며, 이는 브랜드들에게 각각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여 브랜드의 신념을 완벽하게 전달할 수 있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