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Education & Training

교육 및 트레이닝은 LBI Korea의 핵심 사업 분야입니다. LBI Korea는 자사만의 특별한 교수법을 바탕으로 교육 컨설팅 서비스, 혁신적인 교육학적 접근법, 그리고 주도적 학습을 통한 맞춤형 교육 전략을 디자인하며, 이는 각각의 교육 프로그램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성공적인 현장 적용을 보장합니다.

LBI Korea는 각 업계와 시장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소속 강사진뿐만 아니라, 업계의 대표적인 전문가들과 교수진, 럭셔리 전문가들을 포함한 각 분야의 다양한 전문성을 지닌 초빙교수진과 컨설턴트들과 주기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LBI Korea의 4D 방법론과 자사 보유자원들은 개인 맞춤 교육 전략, 혁신적인 콘텐츠, 그리고 최첨단 후속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훌륭한 자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 시장, 고객 프로필, 내부 조직 및 특징을 이해하기 위한 중요한 컨설팅과 관찰 단계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고객경험, 팀의 이해와 팀 운영에 관한 세 가지 관점에서 주로 평가가 이루어집니다.

수집된 모든 자료들은 브랜드의 목표와 교육생들의 프로필에 따라 맞춤 교육 콘텐츠와 교육 자료들을 개발하는 데에 참고자료로 사용됩니다.
이 “Design” 단계 역시 학습방향과 핵심교육전략의 윤곽을 그리기 위한 기본이 되며, 이는 교육 참석자들의 사전준비, 교육시행, 그리고 교육 시행 후 교육생들의 스킬과 전문성을 취합하는 중요한 순간들로 채워집니다.

LBI Korea는 교육 대상자와 교수진 간의 상호작용을 촉진하고, 트레이닝을 용이하게 하는 혁신적인 교수법을 사용합니다.. LBI Korea 팀은 실제 사례를 이용한 케이스 스터디와 참신한 학습 도구의 사용으로 교육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증진하고 현장 적용 가능한 솔루션을 통해 보다 실용적인 교육을 시행합니다.

교육 참석자들의 스킬을 지속적으로 취합하고 개선하는 것은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 인적 자원은 장기적인 투자가 필요하며 이는 기업운영에 있어 최소한의 전제조건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자원입니다. 그런 이유로 LBI Korea는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개선책을 시행함으로써 LBI만의 독창적인 후속 서비스 모듈을 개발하였습니다.

Our Institutes & Special Lectures

2009년 이래로 LBI Korea는 두 가지 분야의 교육과 특강의 형식으로 발전되어왔습니다.

1. QUALITY OF SERVICE INSTITUTE
2. MARKETING & COMMUNICATION INSTITUTE

1. Quality of Service Institute

럭셔리 리테일 분야를 위해 특별히 고안되어진 본 프로그램은, 브랜드의 매출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고객경험을 응대를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접근법을 제안합니다.

럭셔리 서비스 마인드셋
(Luxury Service Mindset)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고객의 성향과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감성적인 경험을 증대시킵니다.

럭셔리 세일즈 전문
(Luxury Sales Expertise)

세일즈 및 협상 기술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하며, 리테일 직원의 세일즈 세리모니에 대한 자신감을 강화합니다.

럭셔리 서비스 테일러링
(Luxury Service Adaptation)

세일즈 전략에 있어 고객의 다양한 문화적 차이를 이해하고 고객 응대 시 브랜드 앰배서더로서의 태도와 행동을 학습합니다.

럭셔리 체험
(Luxury Brand Experience)

체험을 통해 고객 이해도를 높이고, 럭셔리 산업의 모범 서비스 사례를 분석하고 서비스 부가가치를 창출하여 서비스 품질의 스탠다드를 향상시킵니다.

럭셔리 서비스 디자인
(Luxury Service Design)

럭셔리 서비스 디자인 프로그램은 세일즈 직원을 브랜드의 앰버서더로 양성하여 감성적 경험을 증진하며 브랜드의 사명을 강화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의 특징을 인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Marketing & Communication Institute

본 프로그램은 럭셔리 분야의 특수한 코드와 고객군에 맞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제안합니다.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Luxury Brand Marketing)

마케팅의 기본적인 개념들을 이해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소비자의 심리와 행동을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하여, 시장을 분석하고, 각 사업영역과 가격 포지셔닝 전략까지, 본 프로그램은 브랜드 정체성, 브랜드 확립, 포지셔닝, 그리고 브랜드의 차별화 전략을 바탕으로한 강력한 브랜드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리더십 & 코칭
(Leadership & Coaching)

리더십 & 코칭 프로그램은 보다 높은 성과를 위하여 스토어 매니저 본인뿐 아니라, 직원 개인과 팀을 이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성공적인 비즈니스관리를 위한 리더십 스킬과 주요역량을 개발하고, 활기있는 업무환경조성을 위해 각각 다른 성향의 직원 개개인에 맞는 리더십과 코칭의 범위를 식별해냄으로써 가능해집니다.

럭셔리 스토어 경영 강화
(Luxury Store Management)

럭셔리 스토어 경영 강화 프로그램은 업무 효율성과 세일즈 성과를 높이기 위해 스토어 운용과 관리 방법에 관한 전문적 지식을 확장합니다. 일일 업무 수행을 통해 핵심 성과 지표(KPI)에 도달하는 방법을 익히고 업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며 더 높은 성과를 위한 효과적인 팀 운영을 돕습니다.

비주얼 머천 다이징
(Visual Merchandising)

비주얼 머천 다이징 프로그램은 매장 트래픽을 증가시킬 수 있는 비주얼 머천다이징에 관한 전문지식, 노하우, 통찰력을 함양하며 더 높은 핵심 성과 지표(KPI)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