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서비스 디자인

LBI Korea의 교육철학인 “Luxury with Excellence”와 럭셔리 고객 경험의 세분화는 서비스 디자인의 기초입니다. 서비스는 필수불가결이라는 확신아래 LBI Korea는 브랜드의 신념을 실천하고,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높이는 한편, 신규 고객을 사로잡아 그들을 만족시켜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서비스 시그니처를 제안합니다.

서비스 디자인은 “ 가장 효과적인 표현법과, 실행해야 할 구체적 행동 그리고, 특별함을 만들어 내는 엑스트라 마일”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시그니처는 궁극적인 서비스 맞춤화의 과정입니다. 특별한 MOT(Moment of Truth)의 순간을 위한 정확한 서비스 가치를 통해 감성을 전달하고 고객에게 기억에 남는 순간을 선물해야 합니다.

STRUCTURE

서비스 가치, 모토 & MOT(Moment of Truth)

SERVICE SIGNATURES

표현은 말로, 성취는 행동으로. 그리고 특별한 터치까지

APPLICATION

적용: 유통, 이벤트, 출시행사, 컴플레인 관리, 애프터 서비스

LBI Korea는 전략적 과정을 통해 럭셔리 패션 브랜드들에게 각 서비스 시그니처의 단계를 상세히 짚어주며, 이를 현장에 적용하기 위한 전반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01

몰입

기업 대내외 상황 분석
02

서비스 시그니처 개발

럭셔리 애티튜트 세미나 – 서비스 디자인 워크숍 & 서비스 시그니처 및 서비스 세리머니 이해
03

트레이닝

교육 자료 개발 & 관리직 및 스토어 직원 대상 교육 실시
04

팔로업

평가 도구 개발 & 운영 피드백 구성 및 진행

브랜드 & 리테일 컨설팅

LBI Korea는 한국 시장에 새로이 진출하거나 한국 시장에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려는 럭셔리 브랜드들에게 타겟 고객층을 공략하고 비즈니스 목표를 능가할 수 있도록 하는 최선의 방안을 제시합니다.

또한 LBI Korea는 브랜드 컨셉화, 스토어 설계 계획, 브랜드 협상 등을 아우르는 주요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브랜드 개발
리테일 아웃소싱
면세 컨설팅
쇼핑몰 컨설팅
  • 새로운 리테일 개념 및 기회 발굴
  • 마켓 특성을 반영한 솔루션을 활용하여 새로운 유통 시장 개발 및 관리
  • 경영, 세일즈, 마케팅 및 오퍼레이션 팀의 실적과 전문성 개선
  • 마켓 특색에 맞는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리테일 운영 계획을 발전시키기 위한 마케팅 부서 조직화 및 마케팅 활동 고안
  •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시장 변화 분석과 및 실행가능한 솔루션 이행 및 모범 사례의 업무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