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ury Hospitality

밀레니얼 세대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고객군으로 이들의 주된 관심은 소통와 경험입니다. 더 멋진 경험을 위해서 기꺼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더욱 주체적으로 소비하는 이 세대는 독특하고 새로운 경험을 추구합니다. 따라서, 호텔업계는 각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때 “결정적인 순간(MOT)”에 대해 명확하게 인지하고 있어야하며 맞춤화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만족시키면서도 동시에 간섭 받지 않고자 하는 고객의 사적인 영역도 존중해야 합니다. 이러한 균형을 유지하는 동시에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는 것이 “와우(WOW)” 서비스 효과를 극대화하고 고객 로열티를 높이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결정적인 순간(MOT)”은 호텔 안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고객과 교류하는 모든 순간, 예약을 할때, 그리고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대외적으로 고객의 니즈에 반응하는 것 모두가 “결정적인 순간(MOT)”이 될 수 있습니다. 훌륭한 평판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과 실시간 마케팅은 미래의 고객을 발굴하는 강력한 잠재적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LBI Korea는 객실점유율, 평균 객실 요금, 그리고 영업수익율을 눈에 띄게 성장시킴으로써 이익을 창출하는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에 직결되는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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