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 Cosmetic

뷰티 & 코스메틱 업계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가 서로 포괄적이며 유기적인 관계로 연결된 비즈니스라 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이제 건강과 아름다움이라는 개념에 대하여 더 폭넓은 경험을 추구하게 되었으며 이는 정기적으로 마사지를 받고 스파를 이용하는 등의 형식으로 나타납니다.

뷰티 &코스메틱 분야는 제품과 서비스의 차이에 따라 크게 고가와 저가 마켓으로 나눌수 있지만, 많은 브랜드들이 고가와 저가 라인을 동시에 출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경기 불황으로 소비자들은 가격에 민감해지고 럭셔리 제품보다는 합리적인 제품에 눈을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동시에, 뷰티 산업의 고객들은 브랜드 로열티가 높은 편이며 본인이 만족한 제품에 대해 적극적인 SNS 활동에 참여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제품이나 브랜드를 구매하게 하여 신규 고객층을 창출하고 그들이 브랜드 로열티를 갖게 하기 위해서는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엑스트라 마일’이 필요합니다.

LBI 코리아는 브랜드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여 뷰티 &코스메틱 업계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