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s For Corporate

오늘날의 고객들은 브랜드에 대한 높은 식견을 지니고 있으며 보다 까다로워지고 브랜드 충성도는 낮아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군을 발굴하여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이제 고객경험은 브랜딩이나 제품의 품질보다 훨씬 더 강력한 힘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LBI Korea는 럭셔리 고객 경험에 대하여 두 가지 관점으로 접근합니다:

위에서 제시된 두 가지 요소 중, LBI Korea는 고객 경험의 핵심이자 브랜드 차별화 요소로 감성적인 경험을 제시합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고객은 브랜드와 감성적인 연결고리를 가지게 됩니다. 또한 럭셔리 브랜드가 직면한 가장 큰 과제는 모든 직원들이 서비스전략의 핵심을 이해하고 전달할 수 있게 하는 데에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LBI Korea는 시장 개발과 인적 자원관리를 Define(정의)/Design(설계)/Deploy(실행)/Drive(팔로업)의 4D 방법론을 통해 맞춤 전략 솔루션으로 제시합니다.

LBI Korea는 다음과 같은 분야 및 브랜드에 최적화된 기업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즉시 활용 가능한 LBI Korea의 기업 솔루션은 인적 자원 솔루션, 핵심 인재 관리, 그리고 시장 개발과 브랜드 관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컨설팅

리테일 컨설팅과 서비스 디자인을 통해 비즈니스 개발 전략 및 관리 전략을 도출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트렌드와 기회를 파악하고 브랜드 지위를 강화시키며 고객 경험을 개선합니다.

교육 및 트레이닝

교육 컨설팅 서비스를 통한 브랜드 맞춤 교육으로 럭셔리 전문가로서의 전문성을 향상시키며, 성공적인 교육수행과 즉각적인 현장적용을 보장합니다.

헤드헌팅

신규 혹은 이미 진행중인 채용 직종에 가장 적합한 인재를 찾아내고, 기업의 성공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팀에 최적화된 후보자를 발굴합니다.